음식점구인구직 잡식
성북구취업사이트 입니다. 본문
◇ 잡식이야기92
두번째 희생인 목표시장에 대해
생각해보자. 대체 모든 사람의 마음에
들어야 한다는 말이 어디에 적혀 있는가?
콜라 분야를 예로 들자. 코카콜라가
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먼저
자리잡아 강력한 지위를 구축했다.
50년대 후반, 코크는 판매량에서
5대 1 정도의 비율로 펩시를 압도했다.
코크의 막강한 지위을 무너뜨리기
위해 펩시가 할 수 있었던 일은
무엇이었을까?
60년대 초에 펩시가 드디어 희생이라는
개념에 바탕을 둔 전략을 개발했다. 펩시는
10대의 젊은이 시장을 제외한 모든 것을
희생했다.
그런 뒤에 펩시는 마이클 잭슨,
라이오널 리치(Lionel Richie),
단 존슨(Don Johnson) 같은 젊은이의
우상들을 거느리고 이 시장을 집중적으로
공략했다.
미처 한세대가 지나가기도 전에 펩시는
간격을 좁혔다. 오늘날 미국내 전체 콜라
판매량에서 펩시콜라는 코카콜라에
겨우 10퍼센트 뒤지고 있을 뿐이다.
(슈퍼마켓에서는 실제로 펩시콜라가
코카콜라보다 더 많이 팔린다.)
출처 : 마케팅 불변의 법칙/알 리스, 잭 트라우트 지음
jobsik잡식
꾸준히 커왔기에, 너무나도 유명한, 외식업 구인구직사이트
http://www.jobsik.com
교포투데이
외국인은 다알고, 기업도 좋아하는, 외국인 구인구직사이트
http://www.kyopotoday.com
'외식업잡 잡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외식업공채 잡식이 2018년하반기, 2019년상반기 이벤트를 합니다. (0) | 2018.11.22 |
---|---|
백반집사장님게서 원하는 점심밥값은? (0) | 2018.11.08 |
부천시채용정보사이트 입니다. (0) | 2018.09.22 |
양천구취업사이트 입니다. (0) | 2018.08.12 |
성남시취업사이트 입니다. (0) | 2018.07.06 |